이선정 서인영 이혼 남자친구 lj사건 소속사 사업 크라운제이 맘모걸 나이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이선정 서인영에 대해 정리를 해볼라고 하는데요. 맨 처음에는 이선정부터 확인을 해보도록 할께요. 이선정 본명 전경아로 알려져 있고요. 활동명은 이선정으로 하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더라고요. 이선정 나이 1978월1월10일생으로 현재 이선정 나이를 확인해보면 41세로 확인이 되고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20대의 나이로 보일정도로 완전 동안으로 사진을 보면 인정이 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이선정이 꾸준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서 그런것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정말 부러운 외모라 할 수 있겠네요.


이선정 맘보걸로 데뷔를 한것으로 알려져 있고요.

풍요속의 빈곤이라는 곡을 하실까 싶지만 김부용의 유명한 곡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때 이선정 맘모걸로 활동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 후 남자셋 여자셋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엉뚱하지만 정말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역할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완전 제대로 이입이 되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뛰어난 소화력을 보여줬어요. 그 후 이선정 맘모걸로 활동을 하는것보다는 예능이나 드라마에서 많은 활동을 했었는데요. 이러다 갑자기 이선정 이혼이라는 이슈로 다시한번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었는데요.


이선정 결혼할 당시만 해도 정말 초특급 이슈로 만들어 줄 정도라 할 수 있어요.

이선정 lj가 만난지 45일만에 혼인신고를 하면서 초고속 결혼이라는 이름을 갈아칠 정도로 대단했었는데요. 결혼이 빨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이선정 이혼은 결혼후 3개월만에 헤어지게 되었답니다. 아무래도 불꽃이 튀길때는 모든 이해가 되고 멋져보인다고 하지만 너무 빠른 결혼은 독이 되지 않았나 싶더라고요. 그래도 좋은 결혼 사례로 남아서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으면 좋을텐데 그렇지도 못하고 나쁜 예로 이선정 이혼이 남아서 더 안 좋더라고요. 


이혼을 할때까지도 한동안 sns에 계속 설전이 나왔던것을 생각하면 더더욱 좋지 않더라고요.

그럼에도 신기한건 이선정 lj는 아직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니 그때의 결혼은 하나의 헤프닝이었나 싶을정도인데요. 정말 남녀관계는 잘 모르겠네요. 이선정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번에 알려졌더라고요. 바로 베이징 올림픽 동메달리스트라 할 수 있는 황지만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꺼 같아요. 물론 이건 소문뿐이고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인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타자 서인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선정과 비슷하게 정말 오랜만에 알려드리는 내용이라 할 수 있더라고요. 서인영 나이 1984년 9월 3일생으로 현재 서인영의 나이는 35살이라고 하더라고요. 이선정과 비교해서 외모에 큰 차이도 없고 아직까지도 20대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얼굴을 비춰야 하니 관리를 안할수는 없을텐데 그래도 대단한건 대단한거 같아요.


데뷔로는 가수로 했었는데요. 쥬얼리로 데뷔를 한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요. 노래 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상결혼으로 연기를 했었던 모습들이 있었죠. 이후 사업으로도 확장을 했는데요. 서인영 사업으로는 서울 압구정에 있는 미국브랜드인 베이비팻을 오픈했었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는 1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말하는거지만 서인영 사업에 대해서 아직까지는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서인영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있죠 바로 사건이라 할 수 있는데요. 서인영 사건이라는 키워드가 등록이 되어 있는걸 보면 참 궁금해지더라고요.


서인영 사건은 간단하게 가상결혼프로그램에서 잘못된 행위를 해서 문제가 되었는데요. 바로 욕설논란이라 할 수 있어요. 님과함께라는 프로그램에서 제작진과 마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때 제작진에게 욕설을 한것으로 한동안 논란이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 사건 이후 자숙을 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요. 서인영이 말하긴 당시 서인영 사건은 제작진에게 한것이 아닌 매니저에게 한것이라고 하던데요. 그래도 문제가 되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더라고요. 참 그렇더라고요. 내용을 확인해보면 말이에요. 이번에 비디오스타에 나온다고 하는데 어떤 발언을 할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서인영과 함께 했던 소속사 즉 서인영 소속사는 10년여간 스타제국이었는데요. 이후 1인기획사로 나와 자신이 배우로 활동하고 관리도 자신이 직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이제는 혼자서 관리하는것이 어렵다고 느껴졌는지 이제는 소리바다라는 소속사로 옮겨진 상태라고 하네요. 아직까지 서인영 소속사가 어디인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는데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아직까지 잘 지내고 있는것으로 보이더라고요. 우리결혼했어요랑 님과함께로 두번 만났는데 그래도 그 케미가 어디 가지 않더라고요.  서인영 크라운제이 달달한 모습이 님과함께에 나왔을때만 해도 다시한번 재현하는건가 생각을 했는데 서인영 사건으로 인해 이제 더이상 서인영 크라운제이는 함꼐 작업을 하고 있지 않는 상태라 하더라고요.

지금까지 이선정 나이와 서인영 나이를 확인을 해봤어요. 각종 루머와 이슈등으로 자숙의 기간을 가진 사람들이 이번에 다시 비디오스타라는 프로그램으로 다시 기지개를 피는 상황인데요. 좋은 모습만 보여줬음 하는 마음만 있을뿐이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