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영 나이 김주혁 눈동자 간신 노출 몸매

이번 친애하는 판사님이라는 드라마의 히로인



바로 이유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 친애하는 판사님이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과연 제대로 살릴 수 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요. 정말 뒤어난 연기력으로 배역에 충실히 소화하고 있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어요. 이번에 간단하게 이유영에 관련된 내용들을 작성해보도록 할께요.


이유영 나이는 1989년12월8일 생으로 현재 나이는 만으로 28살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족관계로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는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요. 이유영의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뛰어난 몸매로 인해 이유영 몸매에 관련된 글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거 같더라고요.


이유영과 고 김주혁과의 관계에 있었는데요




과거 출연했던 홍상수감독의 작품에서 연을 맺은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면서 공식적으로 연인관계를 인정하게 되었는데요.  배우로써 정말 뛰어난 연기를 보여줬던 김주혁이 사망을 하면서 빈소에 이유영이 지켰다고 하더라고요.


이유영 눈동자도 특성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명한 갈색빛을 띄고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연기할때 모습을 보면 약간은 신비로운 느낌으로 연기할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유영이 간신에서 배역을 맡았던 설중매의 역활에 가장 어울리지 않는 눈동자가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를 하고 있는 배우라 할 수 있는데요. 눈동자뿐 아니라 연기력가지 뛰어난 배우이다보니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들이 있네요. 이제는 꼭 제대로된 역할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 사랑과 관심을 받았음 좋겠네요. 이제는 본인의 연기력이 부각이 되었음 좋겠어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